아무튼 조금 번거롭고 짜증나긴 했지만 해결되어서 속은 시원합니다. 혹시 저처럼 쓰지도 않은 소액결제 미납 문자를 받으셨다면 확인 후 무시하시면 됩니다. 별거 아니니 속썩이지 마세요!



오늘도 어김없이 살아가면서 ~ 아주 유용하고 활용할 수 있는 부분들이 그리고 필요로한 아주 간단하고 중요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 이렇게 다시 포스트로...

​ 그렇기 때문에 모든 현금화 서비스 진행은 바로 듀이티켓에서 진행 해보세요~

지식인 운영원책상 자세한내용을 기재해드릴 수 없기때문에아래 도움이되는 글을 첨부해드립니다.​답변에 도움이되시길 바랍니다.

요금을 미납하시게되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요금을 제때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.

정보이용료 리니지 말고 다른 것 안녕하세요. 다른 업체들 보다 한발짝 더 빠르게 움직인 데일리뱅크 입니다.

소액결제 정책 이란 소액결제로 어떤 물건이나 유료 재화(게임 캐시 등)을 결제 및 구매를 시도했을 때, 결제대행사에서 구매를 못 하게 제한을 걸어 둔 것을 의미합니다.

앤텔레콤 개통센터 > 선불요금제는 역시 앤텔레콤! 개통상담 문의바랍니다.

또 평소에 소액결제만 즐겨하시다가 갑자기 큰 금액의 결제를 하시게 되어도 정책 사유에 해당이 됩니다.

고객님께서 직접 결제대행사 소액결제 미납 정책 오류가 뜨는 원인을 확인해보기 위해서는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. 다만 이 경우에는 원인을 알아도 정책을 우회하거나 뚫는 노하우 및 경험이 없기 때문에 직접 소액결제가 가능하도록 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이 되며, 결국 급하게 정책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문 업체에 위탁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.

미납 정책을 뚫을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단순히 방법만 안다고 해서는 소액결제가 힘들고 여러 관련업체들(결제대행업체,전문 현금화 앱 제작자, 각 스토어 정책 책임자 등)과 여러 경로로 끈이 닿아있어야 쉽고 소액결제 정책전문 안전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.

비공개로 변경하시겠습니까? 비공개되면 다시 공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. 아래 "목록에서 제외"를 함께 선택

첫번째 소액결제 ì •ì±…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. í•˜ì§€ë§Œ 자세히 알아보지 ì•Šê³  급하게 아무 업체에서 진행하게되면 시간낭비를 하게 될 뿐이고 í•´ê²°í•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.

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, 선불폰(선불 요금제)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.

그리고 고개님들 입장에서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서 여러가지 개인정보가 유출될 위험성이 높으니 개인 업자보다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시기를 다시 한번 당부 드립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아무튼 조금 번거롭고 짜증나긴 했지만 해결되어서 속은 시원합니다. 혹시 저처럼 쓰지도 않은 소액결제 미납 문자를 받으셨다면 확인 후 무시하시면 됩니다. 별거 아니니 속썩이지 마세요!”

Leave a Reply

Gravatar